나이키 슬림웨스트백으로 즐겁게 러닝
안녕하세요 비오는 일요일 오후입니다.오늘은 제가 런닝할 때 많이 애용했던 나이키 슬림백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사실 러닝할 때마다 바지 주머니가 통통한 걸 보고 남편이 검색했더니 사라고 해서 사게 됐어요.
이 제품은 쉽게 말하면 힙색 같은 것이지만 허리에 차고 다니는 가방으로 휴대폰이나 작은 소지품을 넣을 수 있습니다.
나이키 슬림 3.0 웨이스트 백 (DR5199-082)
짜잔 별거 아니죠?이 제품은 색상이 블랙과 형광노랑이었는데 구입할 때는 한발 늦었더라면 블랙이 품절될 뻔했던 아찔한 경험.. 형광노랑 허리춤에 달고 런닝하면 다들 볼 수 있을 것 같아… 남의 시선을 받기 부담스러워..같은 제품이고 다른 색상도 있으니 구매시 참고해주세요.
나이키 슬림 허리백 소재는 폴리에스테르 90% 폴리우레탄 10%로 구성되었으며 사이즈는 가로 23cm 세로 7cm입니다.
지퍼를 열고 만졌는데 신축성이 아주 좋았어요.제품 자체가 가볍기 때문에 무게 걱정은 없습니다.
아이폰13 미니와 비교해서 대략적인 크기를 어림잡아보세요.다만 힙색 느낌의 뒷끈이 벨크로 되어 있어 사용자의 몸에 맞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달리기뿐만 아니라 등산, 자전거 등 야외 스포츠에 편리합니다.
이것은 핸드폰과 에어팟을 넣은 사진입니다.신축성이 좋아서 지퍼가 살짝 닫혔고, 크고 통통한 느낌도 들지 않았어요.
남편이 착용했지만 벨크로가 여유로워요.저 안에 핸드폰과 에어팟이 들어있습니다.
이거 런닝 나가기 전에 재빠르게 찍은 제 모습 ㅋㅋㅋ 실제로 이거 착용하고 런닝했을 때 되게 편하거든요. 우선 양손이 자유롭다는 것! 그런데 러닝하면서 핸드폰을 자주 꺼냈다 하면 지퍼를 열었다 하는 것이 불편하지만 운동할 때는 핸드폰을 사용하지 말고 집중해서 합시다!! 그러면 되게 편해요.런닝을 안 한 지 오래 됐는데 포스팅하면서 보니까 비가 그치면 나가야겠네요
런닝시 나이키 슬림웨스트백 추천드립니다.
#나이키 슬림백 #런닝백 #런닝힙색 #나이키런닝백 #나이키 슬링백https://www.youtube.com/shorts/9f4bM1Uoc8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