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기알레르기 주사약 처방 ㅜ 알레르기 심한 아이

모기 알레르기 주사약 처방 T 알레르기 심한 아이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육아맘으로 돌아왔습니다 여러분 잘 지내시죠?날씨도 점점 추워지고 물가는 점점 오르고…올해는 특히 추운 겨울이 될 것 같아요..

우리 아들은 겨울이 되면 항상 비염으로 고생하는데 이번에는 한 달 간격으로 모기 알레르기로 고생이 많습니다.알레르기가 심한 아이라서 모기 알레르기에 대한 반응도 너무 심한 것 같아요.. 근데 신기한 건 저는 비염도 모기 알레르기도 오히려 커질수록 좋아진다는 얘기를 들은 것 같은데 우리 아이는 오히려 커질수록 심해지는 것 같은 느낌이에요.너무 아쉬워요.

한 달 전쯤?귀 쪽과 배 쪽에 모기를 물고 왔는데 아마 유치원에서 물리지 않았을까 예상합니다.근데 점점 부종이 심해졌어요 퇴근하고 집에 온 시간이 저녁 8시였는데 상태가 너무 심해서 아이를 데리고 바로 야간진료를 하는 우아들에게 고

퉁명스러운 귀

퉁명스러운 귀

아이의 상태에 따라 다르지만 의사의 판단에 따라 심하면 엉덩이 주사를 맞아야 할 것 같아요. 우리 아이는 붓기가 심하고 특히 귀와 배가 모두 심해서 주사랑이 약을 처방받은 주사랑이 약을 처방받은 지 하루가 지났는데도 생각보다 그렇게 금방 낫지 않거든요. 보통 약과 주사를 맞으면 금방 나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조금 안정된 정도로 모기 알레르기는 2~3일 정도 지속되는 것 같아요.

두번째 병원은 보성크림연고처방/첫번째 병원은 해티슨연고 근데 문제는 그 후. 어떤 일 때문이었는지 모르겠지만 귀는 그렇지 않지만 배에는 착색이 됐어요…어떻게 착색이 됐는지 너무 늦게 병원에 간 것도 아니고 병원에서 준 약이랑 연고도 잘 발랐는데 배는 연하게 착색됐어요 ㅠㅠ 모기알레르기는 정말 우습지 않아요 그렇게 한달이 지났어요…시간은 일주일전…얼마 안됐어요. 갑자기 아침에 보니 다리가 조금 부어 있었습니다. 그렇게 심한 정도는 아니어서 얼음팩을 하고 유치원에 등원한다고 해서 유치원에 보냈는데 오후 2시쯤 유치원에서 전화가 와서 직감했습니다. 흐흐흐흐 흐흐흐흐흐흐

부었나 보네.예상대로 부어서 전화했대요! 바로 하원시키고 병원으로 향했어요. 원래 갔던 병원은 대기시간이 길어서 집앞 병원으로 갔는데 그 병원에서는 주사까지는 필요없다고 하셔서 약이랑 연고만 처방받았어요.

그런데 그 다음날..부종으로 차도가 전혀 없었어요 (울음) 주사를 맞았을 때는 그래도 차도가 조금 있었지만 확실히 주사가 좀 더 빨리 호전되는 것 같아요.선생님들마다 처방하는 게 조금씩 다른 것 같고 처방하는 연고도 다 다르더라구요! 하지만 하필이면 발이 붓고 신발도 안 들어가고 걷기도 힘들고 유치원 가기도 쉽지 않았어요 귀랑 배는 부어도 유치원은 제대로 등원했는데 발에 물려 붓기 시작하면 유치원 등원도 힘들고 친정엄마 기회에 겨우 회사도 나와서 바쁜 매일이었어요 생각보다 모기 알레르기는 심한 아이들의 경우는 진정되는 속도도 느리고 아이가 금방 가려워하기보다는 오히려 제 아이는 시간이 지날수록 가려워지기 때문에 빨리 병원에서 처방받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오히려 시간이 점점 더 번져요.지금 비염도 심해서 이비인후과에 다니고 있는데 다음주 이비인후과에 가는 날인데 선생님께 비염이 심한 아이라면 알레르기도 심해질지도 한번 문의해보려고 합니다.아무래도 연관성이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그리고 아이마다 알레르기에 대한 반응도 다 다른 것 같아요. 우리 아이는 오히려 비염도 모기 알레르기도 크면 클수록 심해지는 편이고 어렸을 때는 그렇게 심하지 않았는데 점점 심해지는 것 같아요.이것도 아이로 편차가 심한 것 같아요.모기 알레르기가 있는 아이는 최선의 방법이 모기에 물리지 않는 방법 뿐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빨리 병원에 가서 약이나 연고를 처방 받아 긁지 않도록 하고 커지지 않도록 하는 것이 가장 빨리 좋아질 것으로 생각합니다.모기 알레르기가 심해아이들은 내버려둔다고 해서 안정되려면 부기가 너무 심합니다그리고 부기만 아니라, 열감이 무조건 따릅니다.건드리면 계속 그 부위가 않습니다.(웃음)모기···모기, 정말 모기와의 전쟁입니다 우리 집은 캠프가 정말 좋아하지만 모기 알레르기 반응을 아들이 심하게 하고, 캠핑도 심각하게 고민하고 있습니다. 캠프는 거의 모기, 벌레와 전쟁인데 굉장히 슬픕니다새는 정말 아이가 안 아픈 데가 없다고 해서 언제나 슬픈 매일입니다.나는 워킹 맘이라 더 그럴지도 모르고.모기 알레르기 증상이 약한 아이들은 얼음 찜질을 하고 집에 리도맛크스이 있으면 바르면 상당히 가라앉지만 우리 아이처럼 모기 알레르기가 심한 경우는 약이나 연고 처방, 그리고 주사 처방 이후에도 하루 완전히 사라지지 않니 참고하세요:)우리의 문장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오늘도 밤 늦게 편안한 밤 보내세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