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브이 바지 주문은 4~5일 전에 예약을 하면 되고, 만약 방문이 어려울 경우 퀵으로 보내준다고 했습니다.공헌요리 잘하는 곳을 이렇게 알 수 있어서 너무 든든해요.40년 전통을 이어오고 있는 중이라 믿고 맡길 수 있었습니다.정성껏 담은 모습을 보면서 받는 기쁨뿐만 아니라 주는 기쁨까지 커지거든요.
또 신부바지 뿐만 아니라 폐백요리나 집들이요리, 버스 전세요리도 전문으로 하는 곳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찾아와 필요한 것들에 대해 상담을 받았습니다.
신혼여행 후에 많이 하신다고 하네요, 신혼여행 반찬도 고르셨는데.형형색색의 보자기로 골고루 포장해 주었어요.같은 음식이라도 이렇게 담으면 더 튀는 모습이 들어요.
그리고 최상의 고기, 생선, 과일, 떡, 전으로 유명한 5개 업소에서 각각의 전문 분야의 아이템으로 책임지고 만든다고 하니 든든합니다.기존 과일바구니보다 실제로는 더 풍성하게 해준다는 말도 있네요.
해물찜, 전복·새하찜, 생선찜, 굴비, 홍어무침, 한우갈비찜, 장어구이, 구절판, 모듬전, 신행반찬 5종 등 다양한 선택이 가능했습니다.게다가 과일 바구니와 정육 모듬, 종합 떡과 수제 한과까지 한 곳에서 준비해 주니 그만큼 편하게 준비할 수 있겠네요.
대치역 3번 출구에서 국민은행 방향으로 온 후 은마종합상가 5번 출입구로 내려가 보니 한결 찾기 쉬웠어요.뭐 다른 쪽으로 가셔도 되고요.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로 212 전화 : 02-539-5775 영업시간 : 매일 08:00~20:00 구매영수증 확인시 1시간 30분 무료주차가 가능하였습니다.은마상가 지하 A블록 7-1호에 위치했는데 제가 지름길을 찾았거든요.
은마이바지 종가집 전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로 212 은마상가 지하A블록 7-1호
원래 이렇게 부침개를 비롯해서 반찬류를 만들어서 판매를 했는데 단골손님이 늘어서 음식 솜씨가 좋다는 게 소문이 났고, 이 바지나 집들이 혹은 제사음식 등을 주문하는 사람들이 늘었다는 전설 같은 이야기를 들려주셨거든요.
원래 음식 맛이 좋아서 담는 멋이 좋다고 소문이 나서 인기가 많을 수밖에 없을 것 같아요.지금은 전문적이고 프로페셔널하게 강남 최고의 공헌 요리 전문점이 되어 저도 이렇게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이날 제가 가는 것을 알고 빈이가 육전을 사오라고 부탁했어요.저희 집에서는 한번 오기에는 거리가 꽤 있어서 나갔을 때 싸게 구입해서 가야 하거든요.
도착했는데 부침개를 굽고 계셔서 고소한 냄새가 났어요.전문가분들이라 금방 소쿠리에 가득 찬 부침개를 보내는 걸 확인할 수 있었어요.깔끔하고 맛있게 만들어내 시선을 끌게 됩니다.몇 년 전에 여기서 육전을 사준 기억이 나는데 다른 어디서 먹었던 것보다 최고로 맛있다고 해서 웃음이 나왔습니다.입맛이 확실히 살아있는 것 같아서.은쌀바지 종가집전은 강남에서 공헌요리를 잘하는 곳입니다.최상의 신선한 재료로 친정어머니의 정성을 담아 40년 전통을 이어가고 있거든요.하나라도 낭비할 수 없는 부분이기 때문에 친정엄마의 마음으로 정성스럽게 준비한 요리로 만들고 싶은 마음은 누구나 마찬가지라고 생각합니다.직접 만들 수도 있지만 그게 사실 쉬운 일이 아니기 때문에 이렇게 미리 해본 지인들의 입소문을 통해서 알아보는 게 실패하지 않는 노하우가 되거든요.기존분 사진이 있어서 하나하나 결정하는데 도움이 되었습니다.어떤 구성으로 세트를 맞출지 솔직히 고민했어요.각자 본인들이 생각한 적정 수준에서 정성을 담은 재료로 최상의 준비를 하면 될 것 같습니다.제가 상담을 받아보니 처음이라도 자세히 알려주셔서 부담없이 꼼꼼하게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결혼을 하면서 준비할 것이 정말 많은데 그 중에서도 가장 궁금했던 것은 다름이 아니라 기여 요리 관련으로 고민을 많이 하게 되었습니다.모든 게 처음이라 낯설기 때문에 여기저기 지인분들께 물어보시면서 정성껏 신부가 바지를 준비하게 되는데 아무래도 다른 곳보다 더 잘하는 곳을 추천받아 가게 됩니다.8년 전 가격표라고 해서 그동안 계속 이 가격에 판매가 됐는데 지금은 워낙 재료 가격이 올라서 변동이 됐다고 합니다.해물찜과 갈비찜이 들어간 메뉴의 가격이 오른 것으로 보면 될 것 같습니다.신부가 바지 음식을 이렇게 세트에 맞추면 돼요.저희 집도 경상도라서 연회나 제사가 있을 때는 항상 문어를 준비하는데 역시 문어가 들어가면 더 화려한 느낌이 들었습니다.메뉴라고 하면 되나요?사진과 가격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제가 방문한 날짜를 기준으로 가격 변동이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