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남성분들은 기초 관리를 제대로 안 하시는 분들이 많을 거예요.저도 피부가 예민한 편이라 굳이 화장품까지는 바르고 싶지 않아서 생각날 때마다 바르는 방식이었어요.그렇기 때문에 매일 면도하는 부위에 트러블이 자주 생기기 시작하거든요.세안을 꼼꼼히 하지 않는 것도 그렇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얼굴 중앙쪽부터 시작해서 턱선 쪽으로 뭔가 올라오는 것 같아 쉽게 피부 관리가 된다는 남성 올인원 로션을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제가 선택한 것은 전미정에서 나온 카스랩 올인원입니다.미백과 주름의 2중 기능성으로 로션이지만 쉽게 스킨케어를 할 수 있을 것 같아 선택했습니다.
성분도 굉장히 순하고 민감한 우리 피부에도 잘 맞을 것 같다는 예감이 들었어요.성분의 개수가 간소화되어 민감성 피부에도 부담이 되지 않으며 함유된 성분 중 페루의 산삼이라 불리는 마카뿌리에서 추출된 마카뿌리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컨디션을 높이는데 도움을 주는 남성 올인원 로션입니다.
나는 얼굴에 트러블도 자주 생기는 민감성이라 매일 사용하는 로션은 최대한 순한 것을 사용해야 해요.이거는 자극이 되는 성분이 일절 들어 있지 않기 때문에 저처럼 민감한 피부를 가진 남성분들께 딱 맞는 것 같아요.저는 지금까지 2주 정도 사용하고 있는데 피부에 딱 맞는 스킨케어 루틴으로 많이 사용하고 있어요.
사용하는 방법은 일반 로션과 동일합니다.세안 후 남성 올인원 로션을 사용하시면 되는데 보습과 미백, 주름 기능까지 어느 것 하나 부족함 없이 잘 채워주는 아이템으로 처음 사용했을 때는 유분감이 강한 타입이면 손이 잘 펴지지 않을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막상 사용하기 위해 제거해보니 자극적이지 않은 성분으로 만들어진 로션이기 때문에 얼굴에 자주 뭔가 고민하던 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깔끔하게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향도 세계적인 화장품 향료 제조업체인 스위스 G사의 향료가 포함되어 있고 은은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향이 매우 취향이 좋아 마음에 듭니다.
전미정이라는 브랜드 자체가 사실 순하고 순한 성분만 사용하기로 유명한 브랜드였거든요! 그래서 아마 오늘 소개해드릴 남자 올인원 로션도 이미 아시는 분들이 많지 않을까 싶어요.
그래도 제제도 보여드려야 하기 때문에 지금부터 설명을 해보면 수분감이 풍부하게 느껴지는 타입으로 부드러운 발림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몇 번만 롤링하여 흡수시켜주면 바로 스며들어 번들거리거나 유분감을 느끼지 않고 깔끔하고 촉촉하게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확실히 여러 번 문지르지 않아도 빠르게 흡수된 것이 느껴지고 만족스러우며 향이 진하지 않아 전체 얼굴에 바르면서 사용하기에도 부담스럽지 않은 남성 올인원 로션인 것 같습니다.
이렇게 바른 후 시간이 지나도 상쾌하지만 매끄러운 사용감을 가지고 있는데 부드러운 제제가 피부 속까지 수분감을 채워주는 느낌이 들어 보습막을 형성하듯 수분이 손실되지 않도록 잡아주는 역할을 해주기도 합니다.장시간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신기하게 함유된 성분 함유가 부드럽고 순한 것으로 적절히 진행되고 있어서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그래서 저는 지금까지 매일 꾸준히 사용하는 중인데요.올인원이라 편하게 느껴지고 들어있는 부분도 제 피부에 꼭 필요한 성분만 들어있기 때문에 앞으로도 열심히 발라보려고 합니다.
아까 말씀드린 것처럼 세안을 마친 후에 간단하게 제제를 제거하고 바르시면 되는데요.왜 그렇게 주변 친구들이 올인원이라도 하라고 했는지 알거든요.확실히 올인원이라 편하다는 것…! 게다가 이중기능성으로 미백과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전체에 골고루 바른 후 빠르게 도움이 필요한 부위에 스팟 아이템처럼 한번 더 도포해 문지르면 더 많이 함유된 성분의 효과가 있습니다.
벌써 사용하게 된지 2주가 지났는데요.제가 보기에도 피부 컨디션이 조금씩 좋아지고 있는 느낌이 들어서 만족스러워요.항상 피부가 예민하여 세안이나 면도만으로도 자극이 되어 화장품 사용도 꺼려했는데, 이는 피부에 부담이 없는 성분 함유로 제작되어 다양한 단계의 스킨케어가 아닌 간편하게 보습과 미백, 주름 기능을 받을 수 있어 간편하게 스킨케어를 할 수 있어 만족합니다.
혹시 민감성 피부라서 로션을 사용하지 않는 남성분들이 계시다면 꼭 한번 사용해보세요! 특히 면도할 수 있는 턱선은 항상 자극을 받기 때문에 이런 아이템으로 가볍게 두드려주셔야 해요.지금까지는 아무것도 신경쓰지 않고 살아서 몰랐는데 로션을 쓰기 시작하면 피부가 조금씩 컨디션이 올라가는 것 같은 느낌이 들기 때문에 지금은 트러블도 잘 생기지 않고 건조한 계절에도 짜증이 나지 않습니다.
민감한 피부는 겨울에 특히 관리를 잘해야 하는데 이번에 로션을 바르기 시작한 게 참 잘됐다는 생각이 들어서 뿌듯합니다.
구매는 빈홈을 통해 가능하니 어디서나 부담없이 보실 수 있습니다.하나의 아이템으로 이중 기능성, 그리고 보습까지 충족시킬 수 있는 남성 올인원 로션으로 2주 정도 사용하면서 저는 만족합니다.이렇게 여러분들께도 소개해 드릴 테니까 남자분들은 아무리 귀찮더라도 로션 정도는 발라주시는 게 좋으니까… 꼭 한번 써보세요.감사합니다!<본 포스팅은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