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돈으로 산 젤리마마무나 부스터 범보 의자 리뷰

베이비비욘 바운서를 대여로 쓰고 3개월이 지나 반납하게 됐다. 아기가 벌써 8kg이 되어 뒤집는 것도 빨리 성공했기 때문에 연장은 의미가 없었지만.. 베이비비욘 바운서를 대여로 쓰고 3개월이 지나 반납하게 됐다. 아기가 벌써 8kg이 되어 뒤집는 것도 빨리 성공했기 때문에 연장은 의미가 없었지만..

바운서 없이 돌보는 게 상상이 안 됐어!!! 아직 이유식을 시작한다고 하니 멀어서 하이체어는 계속 고민 중이었고, 그런 나를 보고 작은 형이 빨리 범보 의자를 사라고 해서 아예 제품까지 골라주고 돈도 보태줬다. 만약 내가 찾아봤다면 일주일은 걸렸을텐데, 얼른 찾아봤더니 단번에 뽑아주셔서 마침 핫딜도 있어서 티몬에서 바로 결제했어! 바운서 없이 돌보는 게 상상이 안 됐어!!! 아직 이유식을 시작한다고 하니 멀어서 하이체어는 계속 고민 중이었고, 그런 나를 보고 작은 형이 빨리 범보 의자를 사라고 해서 아예 제품까지 골라주고 돈도 보태줬다. 만약 내가 찾아봤다면 일주일은 걸렸을텐데, 얼른 찾아봤더니 단번에 뽑아주셔서 마침 핫딜도 있어서 티몬에서 바로 결제했어!

내가 산 구성은 젤리 맘나 기본 3종 (무나체어+트레이+카트) 내가 산 구성은 젤리 맘나 기본 3종 (무나체어+트레이+카트)

트레이는 있으면 좋을 것 같았고 카트는 끌고 다니면 아기가 재미있어할 것 같았다. 사실 처음에 다른 걸 골랐는데 의자에 연결할 부분이 없어서 무사 모델로 다시 샀다. 트레이는 있으면 좋을 것 같았고 카트는 끌고 다니면 아기가 재미있어할 것 같았다. 사실 처음에 다른 걸 골랐는데 의자에 연결할 부분이 없어서 무사 모델로 다시 샀다.

설명서가 함께 왔는데 구성품을 어떻게 연결해서 사용하는지 자세히 안내돼 있었다. 설명서가 함께 왔는데 구성품을 어떻게 연결해서 사용하는지 자세히 안내돼 있었다.

의자에 연결하는 T벨트 아기 허리에 감싸는 벨트 카트와 연결하는 벨트 의자에 연결하는 T벨트 아기 허리에 감싸는 벨트 카트와 연결하는 벨트

색상은 앰버베이지로 골랐어! 리뷰 사진을 보면서 핑크가 아닐까 했는데 실제로 보면 따뜻한 느낌의 베이지가 맞다. 색상은 앰버베이지로 골랐어! 리뷰 사진을 보면서 핑크가 아닐까 했는데 실제로 보면 따뜻한 느낌의 베이지가 맞다.

당분간 사용할 일은 없겠지만 트레이는 이렇게 연결하는데 잘 고정되어 있는 것 같은데 쉽게 빠질까봐 조금 걱정이다. 당분간 사용할 일은 없겠지만 트레이는 이렇게 연결하는데 잘 고정되어 있는 것 같은데 쉽게 빠질까봐 조금 걱정이다.

싸늘하게 지워지지 않는 더러움이 있어 슬프다 싸늘하게 지워지지 않는 더러움이 있어 슬프다

뒷부분에 이렇게 들어올릴 수 있는 손잡이가 가죽으로 되어 있는 것은 마음에 들었다. 뒷부분에 이렇게 들어올릴 수 있는 손잡이가 가죽으로 되어 있는 것은 마음에 들었다.

아기를 앉혀봤지만 아직 앉기에는 작은지 엉덩이가 뒤로 빠졌고, 다리가 들려 담요를 개고 지탱해야 했다. 아기를 앉혀봤지만 아직 앉기에는 작은지 엉덩이가 뒤로 빠졌고, 다리가 들려 담요를 개고 지탱해야 했다.

라이너를 파는 이유가 있었구나ㅠ 결국 젤리맘이 네이버 스토어에서 3만원 이상 주고 라이너를 추가로 사는 라이너를 파는 이유가 있었구나ㅠ 결국 젤리맘이 네이버 스토어에서 3만원 이상 주고 라이너를 추가로 사는

카트는 크게 기대하지 않았지만 바퀴가 튼튼하고 부드럽게 굴러가 아쉬웠던 부분을 상쇄했다. 카트는 크게 기대하지 않았지만 바퀴가 튼튼하고 부드럽게 굴러가 아쉬웠던 부분을 상쇄했다.

여기에 카트 커넥터까지 끼우는 것이 안전한데, 아직 끼운 적 없이 그대로 사용하고 있다 여기에 카트 커넥터까지 끼우는 것이 안전한데, 아직 끼운 적 없이 그대로 사용하고 있다

부드러운 코너링~~ 부드러운 코너링~~

식탁 의자에 연결해 앉히는데 범보 의자를 뺀다고 저 버클을 풀면 T벨트가 땅에 떨어져 불편했다. 식탁 의자에 연결해 앉히는데 범보 의자를 뺀다고 저 버클을 풀면 T벨트가 땅에 떨어져 불편했다.

손님용으로 접어놓은 원목의자를 가져와 틈새에 걸어두면 떨어지지않아서 일단 여기에 계속 앉히는중 손님용으로 접어놓은 원목의자를 가져와 틈새에 걸어두면 떨어지지않아서 일단 여기에 계속 앉히는중

며칠 후, 라이너가 택배로 도착했다! 며칠 후, 라이너가 택배로 도착했다!

토끼 모양의 라이너를 할인하고 있었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퀼팅이 왠지 모양이 잘 잡히지 않을까 기대하고 샀다. 토끼 모양의 라이너를 할인하고 있었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퀼팅이 왠지 모양이 잘 잡히지 않을까 기대하고 샀다.

생각보다 두껍고 푹신푹신해서 마음에 들어. 생각보다 두껍고 푹신푹신해서 마음에 들어.

다만 아직 앉은키가 작아 헤드쿠션까지 끼웠더니 뒤통수가 패인 부분에 맞지 않아 일단 빼서 사용하고 있다. 다만 아직 앉은키가 작아 헤드쿠션까지 끼웠더니 뒤통수가 패인 부분에 맞지 않아 일단 빼서 사용하고 있다.

이 글을 쓰면서 생각해보니 리본을 느슨하게 묶어서 헤드쿠션을 아래로 내리면 좋을 것 같은데 아침에 일어나면 해보자. 이 글을 쓰면서 생각해보니 리본을 느슨하게 묶어서 헤드쿠션을 아래로 내리면 좋을 것 같은데 아침에 일어나면 해보자.

범보 의자를 꾸밀 수 있도록 알파벳 스티커가 함께 오는데 조잡할까 봐 붙이지 않았다. 영어를 공부하는 컨셉으로 사진을 찍다 범보 의자를 꾸밀 수 있도록 알파벳 스티커가 함께 오는데 조잡할까 봐 붙이지 않았다. 영어를 공부하는 컨셉으로 사진을 찍다

이걸 사고 나서 에시안 밤보 의자가 당근에 매물도 많아서 제일 유명해 보였는데 이게 가격도 더 싸고 큰 차이가 없는 것 같아서 일단은 만족스럽게 쓰고 있다. 오묘한 엠버 베이지색도 마음에 들고 라이너 디자인도 좋을 것 같다. 이걸 사고 나서 에시안 밤보 의자가 당근에 매물도 많아서 제일 유명해 보였는데 이게 가격도 더 싸고 큰 차이가 없는 것 같아서 일단은 만족스럽게 쓰고 있다. 오묘한 엠버 베이지색도 마음에 들고 라이너 디자인도 좋을 것 같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